타이마사지란? Thai Massage

타이마사지

타이마사지란? Thai Massage

반갑습니다.

날씨가 싹~ 풀려서 너무 따듯하니 좋네요.

외출하기에도 참 좋은 날씨인거 같아요.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서 오랜 시간 작업을 하다보니

쉽게 어깨가 뭉치고 뻐근하더라고요.

그래서 마사지에대해 알아보게 됐고 포스팅도 쓰게 되네요.

 

오늘은 타이마사지를 알아볼거에요.

한국에서 제일 흔하게 볼수 있는 마사지가 타이마사지라는 건 아실거에요.

타이마사지는 2,500년 전 태국의 불교 승려들이 개발한 고대 형태의 마사지입니다. 신체의 에너지선을 따라 수동적인 스트레칭과 부드러운 압력을 사용하여 유연성을 높이고 근육과 관절의 긴장을 완화하여 신체의 에네지 시스템을 균형있게 맞춥니다.

 

타이마사지는 보통 샵에서 준비한 편안한 옷을 입고하지만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마사지의 경우에는 올탈의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부위는 타월이나 일회용 속옷을 이용해 가리게 됩니다. 마사지가 처음이신 분들에게는 타이마사지가 최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첫째로 관리사는 당신위에 엎드려서, 다리를 누르고 수동적인 스트레칭을 위해 몸의 무게를 사용하여 관리받는 사람의 신체를 골고루 이동하며 마사지 하기 때문에 마사지가 처음이신분들은 강한압에 거부감이 올 수 있습니다.

 

관리사는 일반적으로 손이나 손가락을 이용해 근육들을 풀어줍니다. 타이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요가 옷과 같은 신축성있는 편안한 옷을 입고 매트나 베드에 누워 받습니다. 관리사는 매트 위에서 다양한 기법으로 자세를 바꾸며 관리를 합니다. 타이마사지는 당신에게 휴식과 활력을 줄 수 있으므로 힐링을 찾는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당신은 매트에 똑바로 눕거나, 엎드리거나, 옆으로 누워 있거나, 앉아 있기만 하면 관리사는 자세에 맞게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관리를 해줍니다. 관리사와 고객은 끊임없는 신체 접촉이 있지만 근육을 문지르는 것이 아니라 신체를 압착하고 당기고 늘리고 흔들어 움직입니다.

태국마사지는 서양인이 1990년대 이후 미국에서 시행되었습니다. 미국에서 타이마시지는 스파보다 더 흔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정신적인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그 목적은 사람을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영적으로 치유하는게 목표입니다. 센슈얼 마사지와는 다르므로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You Might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